다만, 1:1 맞춤서비스이기 때문에 학생별 접근방법과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A 타입) 목표는 있으나 의지는 없는 학생
A타입 학생은 의지력을 길러주어야 합니다. 의지를 길러 주기 위해선 컨설턴트가 필요합니다.
예을 들어 B라는 목표가 있다고 말은 하지만, 목표를 이루기위해 노력하거나 행동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면, 바로 A 타입 학생입니다. 이런 학생은 컨설턴트의 꾸준한 동기부여와 함께 정확하고 객과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의지를 단련시켜 주어야 합니다. 스터디코치 전문 컨설턴트는 학생의 목표를 격려하고 의지를 단련시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습니다.
B 타입) 목표도 있고, 의지도 있는 학생
B타입 학생은 올바른 목표와 함께 발빠른 전략수립이 필요합니다.
보통 중상위권 학생들이 이런 타입인데, 이런 학생들은 스터디코치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구체적인 멘토링과 함께 다양한 전략을 통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보다 나은 목표를 세우고, 체계적인 성공전략을 통해 목표의 바른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C 타입) 목표도 없고, 의지도 없는 학생
C타입 학생들은 생각의 방황이 많은 학생들입니다. 특히 과거 경험한 학업성취감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학습자존감도 낮은 편입니다. 이런 학생들은 충분한 동기부여와 동시에 학습훈련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보통 만남을 통해 생각의 변화가 일어나는데, 특별한 만남이 이들에게 필요합니다. 스터디코치의 전문 컨설턴트는 학생 개별 특성을 파악하여 학생들에게 필요한 만남과 탐방을 통해 충분한 동기부여를 유발할 것입니다. 또한 플래너를 통해 학습의지와 학습동기가 선순환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멘토링 할 것입니다.
D타입) 목표는 없으나 의지는 있는 학생
D타입 학생은 목표를 세우기만 하면 실행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먼저, 자기이해(성격, 직업 흥미, 강점, 직업가치관, 적성 등)와 진로탐색을 통해 진로진학로드맵을 마련하는 것이 우선순위입니다. 올바른 목표만 세운다면 비교적 변화가 빨리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스터디코치의 전문 컨설턴트는 선명한 진학목표설정을 바탕으로 학습동기를 유발시킵니다. 충분한 목표설정과 함께 내신중심의 공부법까지 연마하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